커뮤니티

인도네시아 정영명, 김경선교사 선교 기도편지

 

 

사랑하시는 선교 동역자님들께 주님의 평강과 능력이 늘 함께 하시기를 원합니다.

지난 4월말 에 신학교 본교가 있는 족쟈사역을 위해 방문을 하였습니다.

전에 그 지역에서 저희가 사역하였던 구능방교회와 뉴뜨란교회에 방문하여 함께 목사님들과 교제하며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그동안 교회가 성장되고 또한 건물도 새로이 보수 공사하여 교회가 든든히 서 가는 모습을 보며 주님께 영광 돌립니다.

본교 STTII 신학교에서 말씀을 전하고 신학교와 함께 같은 재단으로 임마누엘 기독대학에서 교회음악과의 기초를 함께 한 김경선교사의 사역으로서 지금은 지난날의 제자들이 교수가 되어 크게 성장한 모습을 보며 제자양육이 얼마나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 깨닫게 되었습니다. 는 교회음악과가 성장하여 200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앞으로 계속 교회 찬양사역의 지도자로서, 신학교 교회음악교수를 배출하는 통로로 앞으로도 이들을 가르치고 후원함으로 세워 나아갈 사역들입니다. 더 많은 기도와 관심으로 제자사역을 위해 도와주십시오.

 

5월 중순에는 인도네시아 섬중에 가장 북쪽에 슬라웨시 섬이 있는데 그곳의 STTII분교신학교 및 인근 섬을 방문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성경핵심 따라잡기 성경교재를 전달하였습니다. 이곳에 가기 까지 비행기로 약 3시간 반 그리고 인근섬은 보트를 타고 1시간 정도 걸리는 곳입니다.

열악한 환경과 무더위 속에서 복음을 위해 그들의 삶속에서 치루어지는 마치 갈멜산에서 영적 전투가 있지만 엘리야와 같이 담대함으로 악의 세력을 무리치고 많은 열매를 맺히는 사역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지난번 한국에서 의료팀이 방문하여 사역하는 가운데 C지역 교회에서 진료 차 방문한 이슬람교도인 뜨리자매들이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이들의 믿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기도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얼마 전 순다지역에 있는 fm107.9방송국에 도둑이 들어와 방송용 컴퓨터 2대를 가져갔습니다. 이로 인해 잠시 방송이 중단되는 사태에 이르렀습니다,

함께 기도하는 가운데 문제가 해결되어 현재는 정상 가동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위환경이 열악하고 지금 사용하고 있는 건물은 외부에 쉽게 노출되어 있어 늘 위험이 따르고 있습니다. 새로운 장소로 이전할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난주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인도네시아 한인선교사 총회 및 수련회가 보고르지역에서 있었습니다. 이번 세마나 주제는 ‘예수앞에 앉아 있는 시간’ 이었는데 분주히 사역에 열중하다 주님과의 깊은 교제시간을 놓치는 때가 있었는데 세마나를 통해 새롭게 자신을 돌아보며 회복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 기간 중 인도네시아에서 만 20년이상 사역한 선교사들에게 한인선교사협의회에서 기념패를 수여하였는데 주님의 은혜로 저희들도 동참하게 되어 인도하신 주님께 영광 돌렸습니다.

 

다음주부터 족쟈 본교에서 전체 분교교수들과 학생들이 모여 부흥회를 갖게 됩니다. 이 기간 중에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방학기간중 주의 종들을 통해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할수 있도록 기도부탁 드립니다.

 

(기도제목)

1. 인도네시아복음주의 신학교 (STTII)를 통해 많은 영혼을 주님께 인도할 수 있도록

2. 이번 방학 기간중 신학생들이 선교여행 중 담대히 복음증거할 수 있도록

3. 순다지역에 있는 fm 107,9 방송국의 안전과 복음전파를 위해

4. 저희가족의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2013년 6월20일

정영명선교사, 김경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