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멀린 2018.10.16 15:11:11
283

 

 

“인자야 너는 막대기 하나를 가져다가 그 위에 유다와 그 짝 이스라엘 자손이라 쓰고 또 다른 막대기 하나를 가지고 그 위에 에브라임의 막대기 곧 요셉과 그 짝 이스라엘 온 족속이라 쓰고 그 막대기들을 서로 합하여 하나가 되게 하라 네 손에서 둘이 하나가 되리라”(에스겔 37:16-17) 
 
지금이 기도할 때임을 깨닫게 하시고, 기도의 자리에서 주님을 만날 수 있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기도의 사람만이 누리는 응답의 기쁨과 주의 임재를 경험하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오늘 하루를 주님께 맡기며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선하시고 온전하신 뜻을 깨닫게 하시고, 그 뜻에 순종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하루를 살아갈 힘과 능력을 허락하여 주셔서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게 하옵소서. 하루를 시작할 때의 감사보다 하루를 마칠 때의 감사가 더 풍성한 하루가 되게 하옵소서.
 
사랑하는 가족들을 지키시고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족들이 기도하며 소원하는 모든 일에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그러나 그것이 하나님을 잊어버리거나 하나님을 떠나게 되는 일이라면 주의 뜻에 합당하도록 바꾸어 주옵소서, 그 어떤 것보다 그 무엇보다 주님을 사랑하는 가족들이 되게 하시어 주님의 참된 복을 누리게 하옵소서. 한 사람 한 사람을 기억하여 주시고, 그들을 붙들어 주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10월 28일에 있을 교회야 놀자를 위해 기도합니다. 온 교회가 함께 기도하며 준비하는 주일학교 총동원 전도주일을 통해 많은 영혼이 구원받게 하옵소서. 후암동과 조국과 세계의 복음화를 위해 사용하시는 우리 교회가 전도에 앞장서는 귀한 10월이 되게 하옵소서. 모든 교육부서마다 풍성한 전도의 열매가 맺혀지는 은혜의 시간이 되게 하옵소서.
 
담임목사님과 모든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의 리더로 세우신 담임목사님을 붙들어 주시고, 모든 목회 사역 가운데 은혜를 더하여 주옵소서. 날마다 성령으로 충만하게 하시고, 성도들을 사랑하여 섬기는 모든 사역에 성령의 역사로 함께하여 주옵소서. 성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성도들의 가정에 평안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곤고한 중에 부르짖는 성도들이 있다면 주께서 들으시고 응답하여 주옵소서. 더 사랑하고 서로 더 섬기는 귀한 후암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한반도에 큰 은혜를 부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북 정상회담과 북미회담을 통해 좋은 결과들이 도출되게 하시고, 남북이 평화를 향해 한 걸음 더 나아가게 하옵소서. 이 모든 일을 주님께서 인도하고 계심을 믿사오니 마지막까지 주장하여 주옵소서. 주께서 쓰시는 이 나라를 통해 다시 한반도에 복음의 불길이 일어나게 하시고, 세계를 향해 퍼져나가게 하옵소서.
 
선교사님과 미자립 후원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일본의 하차봉∙손은주 선교사님과 김용민∙최상옥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교회에서 운영하고 있는 선교프로그램을 통해 지역 주민들과 복음의 접촉점이 생기게 하시고, 구원받는 영혼이 생겨나게 하옵소서. 자녀들에게 은혜를 주셔서 학업과 현지생활 가운데 어려움이 없게 하옵소서.
승리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군복음화를 위해 세우신 귀한 교회를 통해 많은 장병들이 예수님을 만나게 하옵소서. 이 교회가 장병들에게 쉼과 은혜의 도구가 되게 하시고, 그들로 하여금 믿음을 키워가는 믿음의 못자리가 되게 하옵소서. 세우신 목사님과 함께 섬기는 군 가족들에게 은혜를 더하여 주셔서 찾아오는 모든 장병들을 사랑으로 섬길 수 있게 하옵소서. 
 
저를 부르시고, 이렇게 귀한 기도의 도구로 사용해 주심을 감사합니다. 기도의 능력을 믿고 의지하오니, 이 기도를 통해 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